별명
  비밀번호 (4자리)

감성듀 2019-01-05
3개 깼당!ㅎㅎ
라지벌랄라 2019-01-05
왕 엔딩 하나 햇는데 2시간 걸렸닿ㅎ

오늘도 게임! 2019-01-04
이게임 재밌어서 엔딩 5개 다 보고 싶어진다 ㅎㅎ 오늘도 다 봐야지 ㅎㅎ
아워 2019-01-04
이게임너무재밌어요 ㅎㅎ 칠판에 키보드방향 다외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엔딩 5개 다봤어요 ㅎㅎ 굳굳
공룡들 2019-01-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잉이다 짜식아 2019-01-03
어우 힘들어 근데 재밌구만?\\(^P^)/

공룡들 2019-01-02
여러분 저너무 공룡완전 잘 그리지 않았습니까?
저 그거 그리는데 1시간30분 정도 걸림.....
제 댓 지우고 싶으시면 비번 알려드릴게요!!
제 댓비번은 공룡그린거랑 같이 1257입니다
마음껏 지우고 노세요!

ppap 2019-01-02
너무 재미써요!!!!!!!!!!!!!!!!!!!!!!
저 5개 앤딩 다 보고 1편도 클리어 했는데 E녀님 끌라스가 다르심......
3편도 기대할게요!!!!!
쳬아 2019-01-02
이거 완전 손 아픈데욬ㅋㅋ
허니벗꽃 2019-01-01
우엥 2시간 걸렸어요ㅠㅠ 힘드네요 다섯개 하는 건 추천하지 않습니다만 그래도 엔딩 다섯개 다 보면 정말 좋아요ㅎㅎ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