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명
  비밀번호 (4자리)

이정도면 잘한건가? 2019-05-22
으아아아아아앙아아앙님 달인수준임? 난 이런 랩업겜 오마 안쓰고 깬적많은데 따른사람들도 이정도는 할꺼라 생각했는데.............................................
으아아아아아앙아아앙 2019-05-21
이정도면잘한건가?님 그정도면 달인수준인데요ㄷㄷ
이정도면잘한건가? 2019-05-19
무적의 신님 저 오마 안쓰고 1시간 만에 입체까지 다깨고배드엔딩 본거면 잘한거죠? 거짓말 아니다.....

오토마우스 짱 2019-05-19
우와 드뎌 오마로 해피엔디이이이ㅣㅇ잉잉이이222222eeee잉
무적의 신 2019-05-19
그정도는 잘하는것도 아님 오마안쓰고 적어도 육각광산을 기본으로 가야됨 참고로 전 디스오브시티까지 감
닉네네네네임 2019-05-19
오마안쓰고64301레벨헤는데잘하거아닙
?


제작자님 할말있음 2019-05-18
직각잡고 2회차실수로 저장안하고 껏는데 레벨이 끝없이올라가고 돈은영어로 표시돼있고 무한임 그런데 문제는 그거때매 렉이너무심함 고쳐주셈
무적의 신 2019-05-17
zz야 ㅎㅎ 이딴거 하면 재밌니???

zz 2019-05-17
죄송해요ㅠㅠ이글을 본 당신...생명이 하루 밖 에 남 지 않았습니다.정말 죄송합니다.저도 이런 글 올리는 것 죄 송 한데 요제 친구도 제 말을 거짓말로 알았다가 죽었습 니 다.끌 때부터 24시간 너무 짧은 시간입니다. 당신 의 목숨 제가 살리겠습니다. 만약 24시간 내에 당신이 죽지않는다면 매일 밤 새벽 2시에 얼굴이 반쪽이고 눈이 파란 귀 신이 찾아와당신을 죽이려고 할 것입니다. 이글을 다른곳 에 딱 3 번만.. 복사해서 올려도 좋습니다.시간은 44분 입니다.
zz 2019-05-17
죄송해요ㅠㅠ이글을 본 당신...생명이 하루 밖 에 남 지 않았습니다.정말 죄송합니다.저도 이런 글 올리는 것 죄 송 한데 요제 친구도 제 말을 거짓말로 알았다가 죽었습 니 다.끌 때부터 24시간 너무 짧은 시간입니다. 당신 의 목숨 제가 살리겠습니다. 만약 24시간 내에 당신이 죽지않는다면 매일 밤 새벽 2시에 얼굴이 반쪽이고 눈이 파란 귀 신이 찾아와당신을 죽이려고 할 것입니다. 이글을 다른곳 에 딱 3 번만.. 복사해서 올려도 좋습니다.시간은 44분 입니다.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