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명
  비밀번호 (4자리)

양연후100 2017-10-29
10000000점(일천만)왕+신 20000000점(이천만)신+신
양연후100 2017-10-29
500000점(오십만)신의중간의3분의1 1000000점(백만)신의중간의3분의2 2000000점(이백만)신의중간의4분의3분의2 3000000점(삼백만)신의중간의4분의3분의3 4000000점(사백만)신의중간의5분의4분의3 5000000점(오백만)신의중간의5분의4분의4 6000000점(육백만)신의중간의6분의5분의4 7000000점(칠백만)신의중간의7분의6분의5 8000000점(팔백만)신의중간의7분의6분의6 9000000점(구백만)신의중간의8분의7분의7 10000000점(일천만)왕 이상입니다
인간몽키 2016-12-18
저의 점수표 실수가 있네요
4500(사천오백):버그를 쓴 죄로 체포합니다
고치기
4300(사천삼백):버그를 쓴 죄로 체포합니다
저도 실수를 합니다(저도 사람임)
인간몽키 2016-12-18
저도 한번 점수표를 올립니다.
100000점(십만):신
50000점(오만):신의 부화
40000점(사만):예수님
30000점(삼만):마우스 타워 무한
20000점(이만):왕+대통령
10000점(만):왕
7000점(칠천)대통령
6000점(육천):천재
5000점(오천):헐 대박이다
4500점(사천오백):대박이다
4000점(사천):헐
4500점(사천오백):버그를 쓴 죄로 체포합니다
4000점(사천):버그왕
3500점(삼천오백):버그 썼나요
3000점(삼천):운왕
2500점(이천오백):운 좋은거
2000점(이천):롱다리
1500점(천오백):긴다리
1000점(천):숏다리
500점(오백):미니 킹
100점(백)미니 왕
80점(팔십):남작
70점(칠십):평범
50점(오십):大(대)평범
30점(삼십):위라고 생각합니다
25점(이십오):별이(만화)점수다
10점(십):바버(기분 나쁘면 죄송...)
5점(오):大(대)바버(기분 나쁘면 죄송...)
1점(일):초트급 초보 무한
0점(영):짐승(大(대)기분 나쁘면 大(대)죄송)
이상입니다
이맛 2016-09-06
저1338근데안맞음걍꼣는데
[ex]원샷투킬 2016-06-11
↓바 보야 키즈짱 게임이 화면을 크게 띄어서 그런거임 주닷에서 하삼--
http://www.zuzunza.com/wroom.html?writer=grard0507
샤르르에몽 2016-06-02
내가 한 번 점수표를 올려보겟습니다.
50000점:신
30000점:신의 후계자
25000점:대정령
20000점:언더테일마지막에 깨보신분
10000점:개셧네 잘하셧네욤
8000점: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하심
6000점:님 버그쓰셧져
5000점:버그잇다.
4000점:걍 운좋게 살아남은거
3000점:연습한 결과중 제일 좋은거
2000점:누구나 5판만하면 돼는 기록
1000점:걍 옆으로버그쓰면 돼는기록
500점:연습만해야돼는 기록
300점:스피드차이가나는데...
100점:ㅎㅎ...
50점:이점수는 없겟지
30점:설마...
10점:잇어도 그냥 위로갓을거야...
5점:ㄷㄷ 왤쾌못하시지...
1점:왕왕왕왕왕왕왕초보분이심
0점:머어쩌라고
됏습니다!
제작자님 오류아닌버그가잇습니ㅏㄷ.
제작자님 게임일단 켜보시고 맨왼쪽으로 끝까지 가보세요 그러면 장애물도 안맞고 거기가 대피소라 할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