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명
  비밀번호 (4자리)

민트 2019-01-10
저만그런게아니라서 다행 저만그러면 진짜고장난줄 알았어요ㅎㅎㅎ
아미 2018-08-16
하얀색 화면만 보이네요
나만 이런건가? 하지 마시고 다른사람들도
다 그러시니깐 놀라시지 말아주셨음 하네요~
뼈다구 2018-02-07
이거 옛날꺼라서 안 되는겁니다..
아닐수도..
ㅠㅠ 2017-09-01
도라몽[142]님 이거 님만 안되는 게 아니에요ㅠㅠ 저도 그래요ㅠㅠ
도라몽[142] 2017-08-04
아..왜안돼..나만이럼? ㅠㅠ





우유각 2017-04-22
햐예......이 게임 좋했는데.....뭐지????ㅠㅠ

딱히슬거없음 2016-12-16
제가이게임을좋하했는데....화면이하예가지고게임를못하겠네요ㅠㅠ

윤하 2016-08-29
어.......난 왜그림이 안뜨지??나만 그런가아아??

교회안다닙니다 2016-07-10
오! 근데 하나라는 이름에다가 존중어 인 님 을 붙이니까
하나 님이 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솔ㅅㄱ 2016-05-07
접속이 잘 안돼는 듯.....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