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명
  비밀번호 (4자리)

이거 개망겜이다 2019-05-14 20:25:02
이거 망겜임 하지마셈ㅋㅋㅋㅋㅋㅋ제작자는 무슨생각으로 이런게임을 만들었음? 도끼는 버그때문에 조립도 않되고
장난똥때리나 님들 이게임 절대로 하지마삼
2019-04-27 14:22:29
이,글,을,다,른,곳,에,열,번,쓰,고,f,1,2,누,르,면,신,기,한,창,이,뜨,는,데,예,누,르,고,보,셈이,글,을,다,른,곳,에,열,번,쓰,고,f,1,2,누,르,면,신,기,한,창,이,뜨,는,데,예,누,르,고,보,셈
유준 천재 2019-04-22 17:21:29
내가ㅏㅏ 겁나 잘만드러서 그냥이김수ㄱ
바디보습 2019-04-20 18:07:26
저기 왜싸우는거져???
암튼 이게임재밌네여
구취할꼬에욧 2019-04-06 21:43:52
아핳 물론 당연히 일부 말한거죠 아하핳^^
구취할꼬에욧 2019-04-06 21:43:18
초딩들 싸움질할때 특
논리적인척 .붙여가면서 글싸지름
누붙임
논리가 1도 없음
맞춤법 오지게 지적해댐
주된 논리가 나도 그럴 권리가 있다구욧
띠껍 띄껍
PPAP 2019-03-30 22:23:39
이런게임이 잇엇다니!!! 이건 레알진짜 언빌리버블하고 킹갓게임!!! 제작자님 존경해요!!!!!!

으아아 2019-03-29 22:12:27
모바일 출시가 시급합니다
ㅗㅗㅗ 2019-03-24 18:41:51
니얼굴아 ㅋㅋㅋㅋㅋ 니 저분들이 초딩인지 아닌지도 모르면서 함부로 초딩이라고 삿대질이노?
욕할상황도 아닌데 지가 나서서 욕하고자빠졋노 ㅋ 잦병 신초딩 ? 그딴말은 또 어디서 배워왔누 ㅋㅋㅋㅋㅋㅋ 사과해라
;;;; 2019-03-23 16:37:59
아니 무슨 요즘 키즈짱 게임 싹 다 안돼;;;;; 키즈짱게임 뭔일 있음? 빨리 이런거 좀 대책 좀 세워보셈 나 요즘 키즈짱 못해서 미쳐 날뛰고 있음.
   
1
   
2
   
3